대원카본텍 의료기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대원카본텍 의료기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저희 대원카본텍 의료기는 1989년 9월 한국 최초로 현대질병을 예방하고 개선하는데 자연 치유력을 높이는 전자요법에 노폐물 배설 및 소위 세포를 위한 온열기능과 혈액을 정화하는 이온 정전전위기능을 갖는 의료기기 개발과 의공학 이론을 정립하는데 투자하여 10년이상 연구 노력 끝에 제품 개발을 완성시켰습니다.
2002년 6월 의료용구 제조 및 벤처 기업체로 등록되고, 의공학기술과 발명특허 및 실용신안 고안기술로 개발된 온열기능과 전위기능을 조합한 제품을 개인용(가정용) 온열,전위 조합자극기로 품목허가를 득한 후 제조 생산되고 있습니다.
의공학적 기술과 특허 및 실용신안 고안기술이 의료용구 제품 제조에 있어서 핵심적이고 독보적인 기술인 바, 이 분야에 대한 혁명적 발전 변화 및 채난기 제조 분야에 혁신적 파급효과 창출 그리고 의공학적 이론과 기술을 독보적으로 정립하고 체계화 함에 따라 국민보건 향상과 건강을 창출하는데  많은 기여를 하게 되었습니다.

의료기기제조 품목허가( 제 02-655호, 제허 15-63호, 제허 15-57호, 제허 15-59호), 카본필라멘트((카본발열선:일본 첨단 도레이사에서 공급받은 카본원사로 제조된)), 카본원사로 만들어진 전위판 등 10개의 다양한 제품으로 건강관리 및 치료, 예방효과를 창출하고 있으며, 치료소자인  발열선,전위판을 다량으로 보유. 제조하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에 국.내외 우수한 기업에서 생산된 최첨단 소재를 공급받아 사용하고 있고, 소재특성은 난연 또는 불연성분으로 화재예방 및 사용자의 안전, 품질의 극대, 전기 절약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그리고 모든 제품이 수작업으로 제조 생산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고객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제품의 품질과 기능 그리고 고객 서비스를 극대화 하고
고객 여러분들 건강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원카본텍 의료기 임직원 일동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140 삼송테크노벨리 B동 324~6호
TEL : 02-381-1544,0615 | FAX : 02-763-0615
Copyrightⓒ 대원카본텍의료기 All Rights Reserved.